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찐찐! 단골가게인 티가나뷰티를 소개하려고 해요.😎

속눈썹 펌샵에 대한 홍보 블로그 글이 많은데... 저는 그냥 제가 다니는 곳을... 소개합니다. 😅

홍보 블로그가 아니기때문에 사진이 전문적이지 않은 부분은 이해바래요~

대구 속눈썹펌
대구 속눈썹펌

 

올해 초에 티가나 뷰티를 친구한테 소개받고 벌써 4번째 방문!

네이버 예약으로 벌써 4회나 방문했어요.(아래 인증!)

대구 속눈썹펌
대구 속눈썹펌

 

 

이 전에는 집근처에 있는 뷰티샵을 여기저기 저렴한 곳으로 이용했었습니다.

하지만 한 번은 눈이 너무 아파서, 한번은 이틀 뒤에 풀려서... 등의 이유로 정착하지 못하고 여기저기 가성비 찾아 다녔어요 😅

 

하지만 올 초에 친구의 추천으로 티가나뷰티를 방문하고 

이제 단골로 자리잡았답니다.

대구 속눈썹펌
대구 속눈썹펌

 

 

티가나뷰티는 신내당시장 골목 입구에 자리 하고 있어요.  2호선 두류역 8번출구로 올라오시면 2~3분 내로 도착해요!

3층이라서 잘 찾지 못하는 분도 계시는데 1층에 네이쳐컬랙션이 있는 건물입니다!

 

대구 속눈썹펌
대구 속눈썹펌

 

건물은 오래되었지만 내부는 사장님의 인테리어 감각으로 이쁘게 꾸며놓았어요. 

뷰티샵으로는 공간이 엄청 넓어요!

 

 

대구 속눈썹펌
대구 속눈썹펌

 

대기하는 공간에는 주황색 조명으로 해놓으시고, 시술하는 공간은 하얀색 조명을 많이 달아서 밝게 유지하셨어요. 

사장님이 하나하나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게 느껴졌어요.

 

대구 속눈썹펌
대구 속눈썹펌

 

초와 음악을 계속 틀어놓으셔서 그런지, 원장님의 섬세한 손기술 덕인지 시술 할때마다 잠이 든답니다😂

저 커튼 안쪽에 시술 공간이 있어요. 1인 원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이라 100% 예약으로 진행합니다.

대기하는 공간과 시술하는 공간이 정확하게 분리되어 있어서 좋아요. 다른 손님이 오시는데 누워있는 모습이 보이면 너무 민망하잖아요?

 

대구 속눈썹펌
대구 속눈썹펌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바로 미용사 면허증과 사업자등록증입니다. 원장님은 손님들이 신경 안쓰신다고 하는데 전 뷰티샵에서 가면 꼭 확인하는게 사업자 등록증, 그리고 미용사 면허증이에요.

아시다시피 속눈썹펌은 셀프 키트가 나올정도로 어떻게 보면 전문가의 문턱이 낮을 수 있다고 봅니다.

2만원에 셀프키트사서 집에서 하면 되는데 굳이 돈주고 샵에 가서(?) 라는 생각이 들죠!

 

하지만 잘못했을 경우 화학약품이 눈이 들어가 안구화상을 입거나, 핀셋이 눈을 찔려 각막 손상을 입거나... 하는 사고는 언제든 생길수 있는 위험한 시술입니다 🙊 (혹시나~설마~ 싶으시죠? 생각보다 병원에 많이 방문하십니다.)

 

하지만 최근에 생긴 뷰티샵들을 보면... 자격이나 면허 없이 심지어는 사업자등록이나 영업등록증도 없이 운영하는 곳들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런 곳은 운영하면 안되는곳이고 고객이 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해요.. 혹시나 사고가 생겼을 때 책임소지가 없기 때문이죠. 뷰티 샵을 이용하실때는 꼼꼼히 따져보시고 똑똑한 소비자가 되시길 바래요👍

 

티가나뷰티는 이런 저의 까다로운 커트라인에 딱 들어온 샵입니다.

거기다 사장님께서 속눈썹 시술중에서도 속눈썹펌에 진심이세요 👌

뒤에 진열된 액자가 뭔지 궁금해서 봤더니 속눈썹펌 부분으로 여러 상을 받으셨어요.

 

여쭤보니 저희가 방문한날에도 다음날 부산까지 관련된 연수 받으러 가신다고 하셔용

꾸준히 한 분야에 매진하는 모습이 너무 멋지십니다!😍

 

대구 속눈썹펌
대구 속눈썹펌

 

 

제가 먼저 받고 난후, 친구 차례에 불러달라고 부탁했더니 이렇게 사진 찍는 줄도 모르고 깊게 잠들었어요 🤣

귀한 사진 입수했습니다. 친구 눈에 덮고 있는 온열안대는 열펌 처럼 열을 가한 에코펌기법 때문에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클리닉제!

 

40분정도 되는 시술시간동안 원장님께서 계속 뭐를 발랐다가 또 발랐다가 하시거든요!?

뭔지 궁금했었는데 저 하얗고 까만색의 클리닉제와 블랙밤이었습니다.

 

클리닉제는 원장님이 연구해서 2가지 이상의 클리닉제를 섞어 직접 제조하신다고 하세요. 

그리고 속눈썹펌을 더 진하게 유지시켜줄 블랙밤을 발라주셔요. 

이 뿐만 아니라 사진은 못찍었지만 블랙염료까지...(염료는 속눈썹 상태에 따라 원장님이 넣으실지 마실지 결정하신다고 하십니다. 친구는 염료를 사용했지만 저는 염료를 사용하면 눈이 따갑기도 하고, 염료를 굳이 사용안해도 되는 속눈썹이라 하셔서 염료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시술할때 저는 눈을 감고 있으니깐 뭘 하시는지 원장님을 믿고 맡길수 밖에 없잖아요?

친구가 시술하는 과정을 옆에서 보니깐 더 믿음이 갔어요. 

(계속 이것저것 물어봐서 죄송했어요. 원장님 😅)

 

대구 속눈썹펌
대구 속눈썹펌

 

짜란~ 제 눈을 찍고 싶었는데 🐷

친구의 눈을 빌렸어요. 속눈썹 펌을 한지 2달이 흘러서 중구난방으로 여기저기 삐쳐나온 속눈썹들이 영양제와 펌을 거쳐서 빠짝 선 이쁜 속눈썹으로 변신했습니다 😁

 

할때마다 감탄나와요, 사람이 더 맑아보인달까 👀 눈매가 달라지는 MAGIC. 

이 맛에 속눈썹펌을 계속하죠!

 

 

대구 속눈썹펌
대구 속눈썹펌

 

 

친구가 시술하는 동안 저는 여기저기 샵을 구경했어요. 

구경중에 발견한 화장실!

뷰티샵에서 화장실을 저는 써본적이 없는데 엄청 이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하나하나 신경쓰신 원장님의 손길이 느껴지네요 🤩

 

 

대구 속눈썹펌
대구 속눈썹펌

 

그리고! 이번에 새로 생긴 멤버십! 이용권입니다.

저는 보통 속눈썹펌 재시술 기간이 2달~ 3달이라 1년에 6회정도 방문하기 때문에 멤버십등록은 못했어요 🙄
4개월에 3회면 1달~1달반  주기로 방문해야해서 아쉽지만 일단 방문할때마다 결재 하는 걸로...

원장님께 말씀드리고 펌도 1년 회원권만들어 달라고 건의 했는데 😘

안그래도 재방문 고객이 거의 7~80%라서 고민중이라고 하셔요!

빨리 만들어주시길 기대합니다~ 🥰

 

아래는 원장님께서 운영하시는 인스타입니다! 

혹시 관심있으신 분은 인스타 방문해 보세요😎

티가나뷰티 인스타그램

 

 

 

내돈내산 찐리뷰입니다!

 

 

 

 

반응형